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 명절 전날 ! 멋쟁이 남편과 데이트💙

[Jeju, life story]/제주새댁, 신혼일기

by 짱하비 2020. 1. 24. 21:51

본문

남편과 오랜만에 콧바람쐬러 나왔어요 :)

오랜만에 안경을 벗고 화장을 했습니다 :)
오늘은 퇴근 후 남편과 데이트를 할거에요!

먼저!!
저 핸드폰 바꿨어요!!💜💜💜
아이폰 11 퍼플이에요. 어쩜 너무 이쁘죠???

희희 영롱한 나의 폰을 보이라..💜

신나는 마음과 신상폰을 들고!
백약이오름에 왔어요.
여러분 백약이오름이 엄청난 웨딩촬영스팟인거 아시죠?
관광객도 넘쳐나는 곳이라 이렇게 텅빈 백약이는 만나기 쉽지 않은데... 오늘은 성공입니다💚💛

머쨍이 남편 무보정원본... 겁나멋져🖤

남편과 함께 찰칵

집에가는 길에 선흘2리에 있는 “카페2085”에 다녀왔어요.

분위기가 너무 멋지죠?!

저는 딸기요거트를 먹었어요.
상큼한 요거트네 딸기는 최고의 궁합!

야외테라스도 넓게 되어있어서 반려견과 함께오기 좋아요

 

날씨도 선선하니 제주의 겨울은 따듯과 추움을 오고갑니다.
여러분은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오늘을 충분히 만끽하셨길바라며 :)
이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