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연식물식 21일 챌린지. 12일차 식단일기

[Diet]/식단일기

by 짱하비 2020. 1. 24. 21:33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루 시작합니다 :)

오늘 점심은 새우를 넣은 버섯순두부죽 만들어 먹었어요
자세한 레시피는 몇일 전에 올린 식단일기에 있답니다!
새우를 넣으니 향이 더 깊어지고 새우 씹는 맛에 너무 즐겁게 먹었어요 ㅎㅎ

퇴근 후 남편과 카페에 가서 딸기요거트를 먹었어요.
(선흘2리 카페2085)
플레인요거트에 과일을 넣는거!! 최고의 조합이에요

오늘의 저녁은 버섯볶음과 스팸가지구이입니다
스팸은 남편거랍니다.
저는 버섯을 양상추에 싸서 갖은 야채와 쌈장으로 쌈채소를 만들어 먹었어요 :)

간식으로 에어프라이기 200도에 40분 고구마 !

오늘도 너무 맛있는 식사들이었어요^^
여러분들도 도전?ㅎㅎ
내일은 더 맛있는 건강식으로 찾아올게요💚

관련글 더보기